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저희가 같이 살펴볼 경기는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웨스트햄 대 사우스햄튼의 경기가 되겠습니다.
본 경기는 우리 시간으로 3월 1일 자정에 펼쳐지겠고 경기장은 웨스트햄의 홈구장은 런던 스타디움이 되겠습니다.
경기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치 프리뷰
1. 웨스트햄은 지난 리버풀 전 개개인의 실책들이 겹치면서 3-2로 패배를 했습니다. 이로써 웨스트햄은 리그 7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상황이고 강등권인 18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사우샘프턴은 지난 아스톤 빌라전에서 승리를 따내며 2연패 사슬을 끊어내었습니다. 웨스트햄과 강등권으로부터 승점 10점을 벌려놓은 상황이고, 8위 울버햄튼과는 승점 5점차입니다.
웨스트햄이 1월 이적시장에 영입한 토마스 수첵은 부상으로 약 3주간 전력에서 이탈을 하게 되었고, 웨스트햄에게는 굉장히 좋지 않은 소식이 되겠습니다. 파블로 포날스는 교체 출전하여 리버풀 전 골을 기록하였고, 이번 경기 보상으로 선발 출전을 원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카일 안토니오는 기존 주전 스트라이커였던 세바스티앙 할러를 제치고 선발 낙점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19세의 제레미 은가키아는 이번 시즌 모두 리버풀을 상대로만 2회의 출전기록을 가지고 있고 이번 사우스햄튼전 자신의 위치에 선발로 나서길 원하고 있습니다.
웨스트햄 예상 선발 라인업 : 파비안스키; 크레스웰, 오그보나, 디우프, 은가키아; 라이스, 노블; 안데르송, 포날스, 스노드그라스; 안토니오
종아리 부상으로 출전을 하지 못하고 있던 카일 워커-피터스는 팀에 복귀를 하였고, 그 자리를 대신 하던 제임스 워드-프라우즈가 다시 미드필더 자리로 복귀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세의 윌리엄 스몰본은 지난 경기 깜짝 선발 출전을 하였으나, 이번 경기에는 출전이 힘들 전망입니다. 소피앙 부팔은 지난 경기 벤치에 자리하면서 복귀를 알렸고 이 부분은 사우스햄튼에게는 긍정적인 뉴스가 되겠습니다.
사우샘프턴 예상 선발 라인업 : 맥카시; 버트란드, 베드나렉, 스티븐스, 워커-피터스; 제네포, 호이베리, 워드-프라우즈, 암스트롱; 롱, 잉스
양 팀의 최근 4경기에서는 모두 웨스트햄이 승리를 가져갔지만 최근 서로의 폼을 비교를 해본다면 이번 경기마저 웨스트햄이 가져갈 확률은 그리 높지 않아 보입니다. 또한 사우스햄튼은 리그에서 5번째로 좋은 원정경기 결과(승점 34점 중 20점)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등권 탈출이 급한 웨스트햄이지만 이번 경기 또한 쉽지 않을 전망입니다.
이번 분석은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