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저희가 살펴볼 경기는 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아스날 대 웨스트햄의 경기가 되겠습니다.
본 경기는 우리 시간으로 3월8일 자정에 펼쳐질 예정이고 경기장은 아스널의 홈 구장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입니다.
경기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치 프리뷰
1. 아스널은 2015년 이후로 웨스트햄에게 홈에서 리그 경기 패배를 한 적이 없습니다. 아스널은 현재 승점 36점으로 10위에 위치를 하면서 4위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목표로 한다면 이번 경기는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경기가 되겠습니다.
2. 웨스트햄은 절실하게 필요했던 승점 3점을 지난 사우스햄튼 전에서 3-1로 승리하며 따내면서 이번 주를 강등권을 골득실로 벗어난 채로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아스날의 루카스 토레이라는 지난 포츠머스와의 FA컵 경기에서 발목 골절을 당하면서 긴 시간을 불가피하게 결장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유로파리그와 일정이 가깝게 붙으면서 지난 FA컵 경기에서 주전 선수들 중 절반에게 휴식을 부여하였습니다.
에디 은케티아는 골을 기록해주면서 아르테타 감독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이고, 알렉상드르 라카제트가 이번 경기 선발 출전할 지는 아직 알 수 없어 보입니다.
아스널 예상 선발 라인업 : 레노; 사카, 루이즈, 무스타피, 베예린; 자카, 세바요스; 오바메양, 외질, 페페; 은케티아
웨스트햄의 데이빗 모예스 감독은 지난 사우스햄튼전을 승리로 이끈 선수들에게 다시 한번 믿음을 줄 것으로 보이고, 펠리페 안데르손과 로버트 스노드그라스를 벤치에 앉힐 것으로 보입니다.
1월 이적시장에 영입한 재러드 보웬은 지난 경기 풀타임을 소화하면서 골까지 기록하였습니다. 잭 윌셔는 친정팀을 상대로 하는 이번 경기에서 부상으로 인해 또 다시 결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웨스트 햄 예상 선발 라인업 : 파비안스키; 크레스웰, 오그보나, 디우프, 은가키아; 라이스, 노블; 안토니오, 포날스, 보웬; 할러
아스널은 종종 수비에서 약한 모습을 많이 보여오면서 최근 리버풀을 꽤나 괴롭혔던 웨스트햄의 공격진이 또 다시 한번 골을 기록할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하지만 공격진의 능력으로 비교를 해보자면 아스널의 공격진이 더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 아스널이 잡아내면서 아르테타 감독에게 4번째 승리를 안겨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경기 분석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