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저희가 살펴볼 잉글랜드 FA컵 16강 경기는 토트넘 핫스퍼 대 노리치 시티의 경기가 되겠습니다.
이번 경기는 우리 시간으로 3월 5일 새벽 4시 45분에 킥오프 예정이고 경기장은 토트넘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입니다.
경기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치 프리뷰
1. 토트넘은 지난 주말 울버햄튼과의 리그 경기에서 3-2로 패하면서 최근 3번의 중요한 경기들에 모두 패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4위권 진입에 굉장한 난항을 겪고 있고 다음 시즌 챔피언스 출전권에서 약간은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2. 반면 노리치는 지난 경기 리그에서 레스터 시티를 잡으면서 잔류의 희망을 키워나가고 있고, 현재 생존권에서 승점 6점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다니엘 팔케 감독은 이번 FA컵 보다 프리미어리그 잔류를 더 중요한 목표로 삼으면서 이번 경기에 큰 중점을 두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토트넘의 주장이자 주전 골키퍼인 위고 요리스는 사타구니 부상으로 지난 경기 결장했고, 돌아오는 경기에서도 파울로 가자니가 골키퍼가 골문을 지킬 것으로 보입니다.
해리 케인, 무사 시소코, 손흥민, 라이언 세세뇽, 후안 포이스 등 선수들이 부상으로 이번 경기 출전이 불가능할 예정이고, 에릭 라멜라는 지난 경기 부상으로 인해 명단에 들지 못하면서 이번 경기도 출전 여부가 미지수 입니다.
트로이 패럿, 탕귀 은돔벨레, 제드손 페르난데스 등이 이번 경기 명단에 들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 핫스퍼 예상 선발 라인업 : 가자니가; 데이비스, 산체스, 알더베이럴트, 오리에; 은돔벨레, 윙크스, 로 셀소; 베르바인, 알리, 모우라
노리치 시티는 샘 바이람, 오넬 헤르난데스, 팀 클로제 등이 이번 경기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크리스토프 짐머만은 출전 가능여부가 미지수인 상황이고, 요지프 드르미츠, 톰 트리불, 랄프 페어만 등은 선발이 확실히 되고 있습니다.
노리치 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 : 페어만; 루이스, 핸리, 갓프리, 애런스; 트리불, 브란치치; 칸트웰, 스티퍼만, 루프; 드르미치
조세 무리뉴 감독은 주말 경기에서 키 플레이어 몇몇에 휴식을 부여하면서 약간의 로테이션을 가동하였고 트로피가 필요한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 꽤나 강한 스쿼드 구성을 하면서 다음 라운드로의 진출을 확실히 하고자 할 것입니다. 반면 노리치는 현재 리그에서의 잔류가 최우선 목표이기 때문에 토트넘 보다는 동기부여가 더 할 것으로 보이면서 무난한 토트넘의 승리가 예상이 됩니다.
이번 프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