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EPL] 2019-20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26라운드 2월 10일 맨체스터 시티 v 웨스트햄 매치 프리뷰 맨시티 웨스트햄 경기 분석

by blankname0 2020. 2. 7.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저희가 같이 살펴볼 경기는 맨체스터 시티와 웨스트햄의 리그 26라운드 경기입니다. 

본 경기는 우리 시간으로 2월 10일 월요일 새벽 1시 30분에 펼쳐질 예정이고 경기장은 맨체스터 시티의 홈인 에티하드 스타디움입니다. 지금 바로 경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치 프리뷰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주 토트넘에게 시즌 6번째 패배를 당했습니다. 리그에서는 4번째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웨스트 햄은 지난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3-1로 리드를 잡고 있던 경기에서 2골을 연달에 내주며 3-3 무승부로 경기를 마쳤고 승점 3점을 따내는데 실패했습니다. 리그 2위에 위치해 있는 맨시티와 경기를 갖게 되면서 지난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챙기지 못한 2점이 강등권 탈출 경쟁에서 아주 크게 다가올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웨스트햄은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대패를 많이 하였는데, 최근 양 팀의 5번의 맞대결 중 4경기에서 4골 이상을 헌납하며 크게 패배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올렉산드르 진첸코는 지난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레드카드를 받으며 퇴장당했고 이로 인해 이번 경기 징계로 출전이 불가능합니다. 에이메릭 라포르테는 부상에서 회복되었지만 지난 3경기에서 기용되지 않았고 이번 경기에서는 출전이 유력합니다. 가브리엘 제주스, 다비스 실바, 베르나르도 실바는 모두 토트넘전에서 교체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이번 경기 선발 출전이 예상됩니다. 앙헬리뇨를 RB라이프지히에 임대보내고 징계를 받은 진첸코의 빈자리를 벤자민 멘디가 메꿀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힘 스털링은 최근 7경기에서 골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고 지난 토트넘 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당하면서 이번 경기 결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르로이 사네는 훈련에 복귀했지만 이번 경기 출전은 하지 않은 가능성이 큽니다. 

 

맨체스터 시티 예상 선발 Xl : 에데르송; 멘디, 라포르테, 페르난지뉴, 워커; 데 브라위너, 로드리, 다비드 실바; 제주스, 아구에로, 베르나르도 실바

웨스트햄의 토마스 수첵은 지난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뤘고 이번 경기에서도 그 자리를 그대로 지킬 것으로 보입니다. 1월 이적시장 마감일에 헐 시티로부터 영입한 제러드 보웬이 이번 경기에서 데뷔전을 치룰 것으로 보이긴하지만 지난 경기 로버트 스노드그라스가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벤치에서 시작이 유력합니다. 잭 윌셔, 펠리페 안데르송, 안드레이 야르몰렌코는 부상으로 여전히 출전이 어려울 전망입니다.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예상 선발 Xl : 파비안스키; 크레스웰, 오그보나, 디우프, 프레데릭스; 라이스; 안토니오, 노블, 수첵, 스노드그라스; 할러

제러드 보웬

지난 토트넘전에서 힘든 경기를 자초하며 패배를 했던 맨체스터 시티는 이번 경기 멘탈을 다잡고 경기 임할 것이 분명하며 또 한번 약체 웨스트햄을 대파할 가능성이 큽니다. 새로운 영입을 하며 전력보강을 했지만 웨스트햄은 예상치 못한 패배를 한 '분노의' 맨체스터 시티의 희생양이 될 가능성이 커보이는 경기입니다.

 

이상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맨시티와 웨스트햄의 경기 분석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