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저희가 미리 들여다볼 경기는 브라이튼 대 왓포드의 리그 26라운드 경기가 되겠습니다.
이번 경기는 우리시간으로 2월 9일 새벽 2시 30분에 킥오프 할 예정이고, 경기장은 브라이튼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커뮤니티 스타디움입니다. 하위권에 위치한 두 두팀의 경기 같이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치 프리뷰
브라이튼은 지난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3-1으로 지고 있던 경기를 3-3까지 추격하면서 소중한 승점 1점을 획득했습니다. 그렇지만 최근 5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고 최근 10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두면서 강등권에서 단 2점의 벗어나있는 상황입니다. 브라이튼은 6승 8무 11패로 15위에 위치해 있지만 이번 시즌 홈에서 단 3패만을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
나이젤 피어슨 감독 지휘하 재기를 꿈꾸던 왓포드는 현재 침체기에 빠져있습니다. 최근 3경기에서 승리를 하지 못하고 있고 최근 아스톤 빌라와 에버튼에게 연속으로 패배를 당하면서 19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등권을 벗어나기 위해선 최소 2점이 필요하고 이번 경기를 꼭 따내야 하는 상황입니다.
<양 팀 이전 경기 결과 왓포드 0 : 3 브라이튼>
브라이튼의 호세 이즈키에르도와 댄 번 선수는 부상으로 이번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지만 셰인 더피의 복귀가 임박해져있고 이번 경기 출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레이엄 포터 감독은 지난 웨스트햄과 3-3으로 비겼던 그 선수들을 그대로 기용할 가능성이 클 것으로 보이지만, 닐 무페, 솔리 마치, 이즈키엘 셸로토 등 충분한 옵션이 있기 때문에 약간의 변화도 예상해 볼 수 있겠습니다.
브라이튼 예상 선발 Xl : 라이언; 베르나르도, 덩크, 웹스터, 몬토야; 스티븐스, 프뢰퍼; 트로사드, 무이, 그로스; 머레이
왓포드는 대릴 얀마트, 키코 페메니아, 크레이그 도슨 등 수비수들이 대거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또한 나다니엘 찰로바 선수가 지난 에버튼 전에서 등 부상으로 교체 아웃되었고 미드필더 톰 클레벌리, 이스말리아 사르와 함께 경기 전 피지컬 체크를 받은 후 출전 여부가 결정될 예정입니다.
지난 경기 찰로바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442의 형태로 변형을 했었으나 이번 경기는 4231의 형태로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압둘라예 두쿠레를 에티엔 카푸에와 같이 수비형 미드필더로 내리고 대니 웰벡을 우측에 기용하는 형태를 예상 해볼 수 있겠습니다.
왓포드 예상 선발 Xl : 포스터; 마시나, 캐스카트, 카바셀르, 마리아파; 카푸에, 두쿠레; 데울로페우, 페레이라, 웰벡; 디니
강한 공격력이 최대 강점으로 꼽혔던 왓포드는 이번 시즌 경기 당 평균 실점은 1.56골, 평균 득점이 0.92골로 1골에 채 미치지 못하면서 공격에서마저 부진을 겪고 있고 리그 19위에 위치해있습니다. 26라운드에 돌입하는 시점에 반등에 성공하지 못한다면 다음 시즌에서는 왓포드를 볼 수 없을수도 있게 될 것입니다.
이번 리뷰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