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EPL] 2019-20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26라운드 2월 15일 울버햄튼 원더러스 v 레스터 시티 매치 프리뷰 울버햄튼 레스터 경기 분석

by blankname0 2020. 2. 13.

안녕하십니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가 긴 휴식기를 돌아서 26라운드를 치루지 못한 팀들부터 다시 경기들이 시작이 됩니다.

그 중 첫 번째 경기 울버햄튼 대 레스터 시티의 경기를 한번 살펴보고자 합니다.

이번 경기는 우리 시간으로 2월 15일 새벽 5시에 킥오프를 할 예정이고 경기장은 울버햄튼의 홈 구장인 몰리뉴 스타디움입니다. 이번 경기 어떻게 전개 될 지 같이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 팀 최근 6경기 결과

매치 프리뷰

1. 울버햄튼은 최근 모든 대회 8경기에서 승리가 단 1번 뿐일 정도로 부진을 겪고 있고 순위는 승점 35점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지만 득실에 밀려 9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레스터 또한 최근 모든 대회 7경기에서 승리를 단 2번 밖에 챙기지 못하며 맨체스터 시티에 2위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기를 레스터가 잡게 된 다면 다시 맨체스터 시티를 뛰어넘고 2위를 차지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 겨울 휴식기간이 울버햄튼에게는 약간의 호재로 다가왔습니다. 아다마 트라오레가 지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전에서 약간의 부상을 입었고 누노 산투 감독은 이번 경기에 트라오레가 복귀해서 출전이 가능하길 바라고 있을 것입니다.

주전 센터백 윌리 볼리가 부상에서 복귀하면서 그 동안 그 자리를 메꿔왔던 로만 사이스와 레안데르 덴동커가 마지막 남은 한 자리를 두고 경쟁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울버햄튼 원더러스 예상 선발 라인업 : 파트리시우; 볼리, 코디, 사이스; 조니, 네베스, 무티뉴, 도허티; 조타, 히메네스, 트라오레

 

반면 레스터 시티는 윌프레드 은디디가 무릎 부상에서 회복 중인데, 브렌던 로저스 감독은 은디디가 이번 경기 출전하기를 바라고 있을 것이고, 웨스 모건, 다니엘 아마티, 나마플리스 멘디는 부상으로 이번 경기 출전이 불가능합니다. 로저스 감독은 굉장히 준수한 윙어들을 보유하고 있는 울브스를 상대로 이번 경기 역습을 노리며 3백 전술을 가동할 수도 있겠고 그렇게 된다면 예상 라인업 보다는 크리스티안 푸흐스가 선발 명단에 투입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스터 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 : 슈마이켈; 칠웰, 쇠윈쥐, 에반스, 페레이라; 은디디; 반스, 매디슨, 프라엣, 페레즈; 바디

 

양 팀 모두 겨울 휴식기를 충분히 이용하여 휴식을 취했고 굉장히 치열한 싸움이 예상이 됩니다. 비록 원정이지만 레스터는 득점에 성공할 것으로 보이고, 울버햄튼 또한 빠르고 예리한 윙어들을 앞세워 득점을 해낼 능력이 충분합니다. 경기 무승부 예상해 볼 수 있겠습니다. 

 

이번 분석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