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 저희가 같이 살펴볼 경기는 프리미어리그 27라운드 리버풀 대 웨스트햄의 경기가 되겠습니다.
이번 경기는 우리 시간으로 2월 25일 화요일 새벽 5시에 펼쳐질 예정이고 경기장은 리버풀의 안필드입니다.
경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치 프리뷰
1. 리버풀은 지난 주중에 있었던 AT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대결에서 0-1로 패배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상대는 웨스트햄으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보다 수비수들이 덜 조직적이기 때문에 손쉽게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생각 할 것입니다.
2. 웨스트햄은 최근 모든 대회 7경기를 통틀어 승리가 없습니다. 이번 경기가 시작이 될 때 쯤이면 안정권과는 승점 4점 차이까지 벌어질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웨스트햄은 최근 리버풀 안필드로의 2번의 원정에서 각 4골씩 헌납하고 말았습니다.
리버풀의 조던 헨더슨은 지난 AT마드리드 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당하면서 최소 3주간 결장이 예상됩니다. 사디오 마네는 지난 경기 전반전이 끝나고 교체가 되었는데, 이번 경기에는 다시 선발로 나설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나비 케이타, 알렉스 옥슬레이드-체임벌린, 조엘 마팁 등은 이번 경기 선발 출전을 노리고 있습니다.
리버풀 예상 선발 라인업 : 알리송; 로버트슨, 반 다이크, 고메즈, 알렉산더-아놀드; 바이날둠, 파비뉴, 체임벌린; 마네, 피르미누, 살라
웨스트햄의 라이언 프레데릭스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주중 경기에서 어깨부상을 당하면서 출전이 불가합니다. 펠리페 안데르손은 지난 1월 부터 경기 명단에 들지 못하였는데 지난 맨시티 전에서 오랜만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1월에 영입한 제러드 보웬은 맨시티 전에 벤치에 앉으면서 팬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보웬은 아직까지 풀타임 출전하기엔 이르다는 모예스 감독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지난 맨시티전을 패배하면서 모예스 감독은 공격진에 약간의 변화를 줄수도 있을 것으로 보이고, 마누엘 란지니와 세바스티앙 할러가 선발을 기대할 것입니다.
웨스트 햄 예상 선발 라인업 : 파비안스키; 크레스웰, 오그보나, 디우프; 마수아쿠, 수첵, 노블, 라이스, 스노드그라스; 할러, 안토니오
현재 리그 순위 대비 너무나 극과극 팀의 대결이 되겠습니다. 안타깝게도 상대전적에서도 밀리고 있는 웨스트햄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를 풀어내기에 상당히 고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분석은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