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 저희가 살펴볼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리그 최하위 노리치 시티 대 레스터 시티의 경기가 되겠습니다.
양 팀 모두 유럽대항전을 참여하고 있지 않은 팀들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앞서 크게 체력적으로 부담이 되는 부분을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는 우리 시간으로 2월29일 새벽 5시에 시작될 예정이고 경기장은 노리치 시티의 캐로우 로드입니다.
경기 같이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치 프리뷰
1. 노리치는 지난 주말 울버햄튼 원더러스에 3-0 패배를 하면서 생존권에서 승점 7점이 부족한 상태로 리그 최하위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격차가 더 벌어지지는 않았습니다만, 현재 28라운드에 접어들면서 시즌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잔류를 위해서는 하루빨리 전열을 가다듬어야 하는 노리치입니다.
다행이도 최근 4경기에서 홈에서 1-0 패배를 한 것이 유일한 패배이고, 레스터를 홈으로 불러들이는 가운데 홈에서의 이점이 희망적인 부분으로 보일수 있겠습니다.
2. 레스터는 현재 리그 3위에 위치를 하고 있기는 하나, 최근 리그 6경기에서 단 1승만을 거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노리치와의 첫 리그 맞대결에서는 1-1로 무승부에 그쳤으나 레스터는 리그에서 원정경기 실점이 2번째로 적은 팀입니다. 반면 노리치는 최근 3경기 무득점이기 때문에 골이 많이 나올 것으로 보이진 않습니다.
노리치의 다니엘 팔케 감독은 팀 클로제, 샘 바이람, 오넬 헤르난데즈 없이 이번 경기를 치루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크리스토프 짐머만은 부상으로 이번 경기 출전 여부가 미지수인 상황이지만, 팔케 감독은 센터백 듀오로 최근 벤 갓프리와 그랜트 핸리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에밀리아노 부엔디아는 울버햄튼전 3-0 패배를 기록했던 스쿼드 중 루카스 루프를 대신 하여 출전이 예상됩니다.
노리치 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 : 크룰; 루이스, 핸리, 갓프리, 애런스; 맥린, 테테이; 칸트웰, 두다, 부엔디아; 푸키
레스터 시티의 브렌든 로저스 감독은 남팔리스 멘디 다니엘 아마티 없이 노리치 워정에 나서게 되겠지만 함자 초우두리가 징계에서 풀리면서 이번 경기 선발이 예상됩니다. 윌프레드 은디디 또한 훈련에 복귀하여 로저스 감독에겐 옵션이 될 수 있겠고 켈레치 이헤아나초는 맨체스터 시티전 부상으로 교체되었는데 경기전 메디컬 테스트를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로저스 감독은 3백으로 경기를 시작하면서 나중에 4-1-4-1 진형으로 변화를 줄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레스터 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 : 슈마이켈; 칠웰, 쇠윈쥐, 에반스, 페레이라; 초우두리; 반스, 매디슨, 프라엣, 페레즈; 바디
최근 기세가 좋지 않았던 레스터 시티가 리그 최하위 노리치를 잡고 다시 한번 기세를 끌어올릴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노리치 또한 홈에서 나름대로 많은 승점을 내주고있지는 않기 때문에 팽팽한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분석은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