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지난 맨유 대 브뤼헤 경기 이어서 저희가 살펴볼 32강 2차전 경기는 아스널 대 올림피아코스의 경기가 되겠습니다.
이번 경기는 우리시간으로 2월 28일 새벽 5시에 시작될 예정이고 경기장은 아스널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입니다.
경기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치 프리뷰
1. 아스널은 지난 그리스 올림피아코스 원정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두면서 이번 32강에서 승기를 잡고 있습니다. 이번엔 상대를 홈으로 불러들여 경기를 치루면서 다음 라운드를 향한 마침표를 찍을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아스널은 2020년 들어 6승 4무로 패배가 없습니다.
2. 올림피아코스가 지난 1차전에서 아스널에 패배한 게임은 11월 이후의 첫 패배였습니다. 올림피아코스는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원정 3경기에서 모두 2골 이상 차이로 패배했습니다.
아스날의 세아드 콜라시나츠는 지난 에버튼 전에서 부상을 당하면서 이번 경기 출전이 미지수 입니다. 아스널 선수들은 지난 경기에서 후반으로 갈수록 꽤나 지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 경기 일정은 계속 다가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알렉상드르 라카제트는 의외로 지난 경기 벤치에서 시작을 하였습니다. 나름의 체력 안배로 보이고 이번 경기에서는 선발 출전이 예상됩니다. 리스 넬슨은 부상에서 복귀하여 지난 경기 벤치에 앉았고 이번 경기 선발 가능성도 있습니다. 루카스 토레이라는 지난 경기 질병으로 출전하지 못하였으나 이번 경기 선발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아스널 예상 선발 라인업 : 레노; 콜라시나츠, 루이즈, 무스타피, 소크라티스; 토레이라, 귀엥두지; 마르티넬리, 윌록, 넬슨; 라카제트
올림피아코스의 루벤 세메두는 경고 누적으로 유럽대항전 출전정지 징계를 받았고 이로 인해 명단에서 제외가 되겠습니다. 따라서 센터백 자리를 파페 아부 시세가 대신 할 것으로 보입니다. 콘스탄티노스 포르투니스는 안드레아스 부카라키스를 대신하여 선발이 유력하겠습니다.
올림피아코스 예상 선발 라인업 : 사; 치미카스, 바, 시세, 엘압델라위; 카마라, 길레르메, 포르투니스; 발부에나, 엘-아라비, 마수라스
객관적인 전력의 차이가 분명한 양팀이고 이번 경기는 퇴장, 부상등의 큰 이변이 없는 한 홈팀 아스널이 편하게 경기를 가져가면서 다음 라운드로 진출을 할 것이 거의 확실시 되는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 분석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