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번주는 지난주에 이어 유로파리그 32강전 2차전이 펼쳐집니다. 그 중에서 저희가 이번에 같이 살펴볼 경기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대 클럽 브뤼헤의 경기가 되겠습니다.
이번 경기는 우리시간으로 2월 28일 새벽 5시에 펼쳐질 예정이고 경기장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 구장인 올드 트래포드 입니다. 경기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치 프리뷰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벨기에로의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면서 조금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또한 맨유는 최근 6경기에서 패배가 없고 지난 왓포드와의 리그 경기에서 3-0 승리를 거두면서 워밍업도 마친 상태입니다.
2. 클럽 브뤼헤는 최근 모든 대회 14경기에서 패배가 없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에서 레알 마드리드 원정에서 무승부를 거두었고 파리 생제르망에게는 1-0 으로 안타까운 패배를 경험하였습니다. 하지만 3경기에서 3명이 퇴장을 당하는 등 반칙이 많아 불안한 부분ㅇ니 있는 팀입니다.
맨유의 스콧 맥토미니는 13경기를 부상으로 결장 후 최근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복귀전을 치루었습니다. 이번 브뤼헤와의 경기에서도 선발로 출전이 유력해보입니다. 악셀 튀앙제베는 여전히 출전 가능성이 미지수로 남아있고, 폴 포그바와 마커스 래시포드는 아직 회복 단계에 있습니다.
브랜든 윌리엄스, 세르지오 로메로, 에릭 바이는 왓포드전 승리에 이어 이번 경기에도 명단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보입니다. 1월 이적해온 오디온 이갈로의 선발 데뷔에 대한 갈망은 이어질 것입니다. 안드레아스 페레이라와 제시 린가드는 지난 경기에서 아예 명단에서 제외되었으나 이번 경기 명단에 들 수 있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예상 선발 라인업 : 로메로; 윌리엄스, 매과이어, 바이, 완-비사카; 맥토미니, 페레이라; 제임스, 페르난데스, 그린우드; 마샬
클럽 브뤼헤의 한스 바나켄과 루드 포머는 부상에서 복귀해서 1차전에 맨유와 비긴 경기에 출전을 하였습니다. 따라서 크렙틴 디아타를 제외한 모든 1군 자원이 출전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포머는 징계로 출전 할 수 없는 에데르 발란타를 대신하여 출전이 예상됩니다.
클럽 브뤼헤 예상 선발 라인업 : 미뇰레; 델리, 메첼레, 마타; 쿠이퍼, 리츠, 포머, 코수누; 타우; 바나켄, 데니스
지난 브뤼헤의 홈에서 무승부를 거두었던 이번 홈팀 맨유는 이번에는 브뤼헤를 자신의 홈으로 불러들여서 지난 번 끝맺지 못한 승부를 이번에 마무리 짓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최근 리그 최하위 왓포드를 상대로 3-0 완승을 거두면서 예열을 해두었고 부상자원들도 속속 복귀를 하고 있기 때문에 벨기에 클럽을 상대로 승리를 따낼거라고 예상됩니다.
이번 분석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