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챔피언스리그] 2019-2020 챔피언스리그 2월 20일 16강 1차전 아탈란타 v 발렌시아 매치 프리뷰 경기 분석

by blankname0 2020. 2. 18.

안녕하십니까!

 

저희가 이번에 같이 살펴볼 또 다른 챔피언스리그 경기는 아탈란타 대 발렌시아의 16강 1차전 경기가 되겠습니다. 

이번 경기는 우리 시간으로 2월 20일 새벽 5시에 펼쳐질 예정이고 경기장은 아탈란타의 홈 구장 게비스 스타디움입니다. 경기 살펴보겠습니다. 

 

매치 프리뷰

1. 아탈란타는 챔피언스리그 역사상 조별리그에서 첫 3경기를 지고도 16강에 올라온 첫 케이스입니다. 꽤나 뒷심이 강한 팀이죠. 또한 아탈란타는 이번 챔피언스리그에 팀 역사상 처음으로 출전을 하게 되었고 아탈란타로서는 16강에서 만날수 있는 가장 최적의 상대를 만났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아탈란타는 최근 홈에서 펼쳐진 7경기에서 단 1경기만을 패배하고 있습니다. 

2. 발렌시아는 이번 주중 이탈리아 원정을 앞두고 좋지 않은 폼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모든 대회 3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고, 최근 5경기로 넓혀보면 3경기를 패배하고 있습니다. 이 중 두 경기는 헤타페와 마요르카에게 대패를 하면서 자존심을 구겼습니다. 또한 최근 13경기에서 무려 6개의 레드카드를 받으면서 꽤나 거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탈란타의 하파엘 톨로이는 경고누적으로 결장했던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징계가 해제됨에 따라 이번 경기 선발 출전이 유력해 보입니다. 또한 아탈란타는 경고누적이나 부상선수가 전무하면서 모든 선수가 가용인원으로 분류가 되겠습니다. 루슬란 말리노프스키와 마리오 파살리치는 벤치에서 출발할 가능성이 크겠습니다. 

아탈란타 예상 선발 라인업 : 골리니; 짐시티, 팔로미노, 톨로이; 고센스, 프로일러, 룬, 하테보어; 고메즈; 자파타, 일리치치

 

 

발렌시아의 가브리엘 파울리스타는 경고누적으로 인한 징계로 1차전에 결장할 것이고, 이즈키엘 가라이 또한 부상으로 결장이 예상되면서 발렌시아는 엘리아큄 망갈라와 무크타르 디아카비를 센터백으로 세울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1월 이적시장에 데려온 알레산드로 플로렌치는 주말 AT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징계를 받았고 이번 챔피언스리그에는 출전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로드리고 모레노와 프란시스 코클랭 선수 모두 부상에서 회복을 하지 못했고 경기 출전이 가능할지는 미지수입니다. 만약 로드리고가 이번 경기 출전을 하지 못하게 된다면 케빈 가메이로나 곤살로 게데스가 대신 나설것으로 보여집니다. 

 

발렌시아 예상 선발 라인업 : 실러선; 가야, 망갈라, 디아카비, 플로렌지; 솔레르, 콘도그비아, 파레호, 토레스; 게데스, 고메즈

 

아무래도 현재 폼이 좋지 않은 발렌시아로서는 이탈리아로의 원정경기 부담까지 더해져 쉽지 않은 싸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많은 선수들이 부상과 징계로 출전할 수 없는 상황이라 많은 부분들이 발렌시아에게 불리하게 작용하지 않을까하는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 분석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