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챔피언스리그 16강전이 이번주 시작이 되면서 프리뷰를 해드렸었는데 이에 맞게 유로파리그 32강전도 같이 시작이 됩니다. 몇 경기 여러분과 함께 살펴보고자 하는데 이번 경기는 32강 1차전 브뤼헤 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경기는 우리 시간으로 2월 21일 새벽 2시 55분에 시작 될 예정이고 경기장은 브뤼헤의 홈인 얀 브레이델 스타디움입니다.
매치 프리뷰
1. 브뤼헤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시작을 하였지만 조별예선에서 탈락하면서 유로파리그 32강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에서는 갈라타사라이와 2번의 무승부를 거두었고 레알 마드리드와 무승부 1회, 파리 생제르망에게는 원정 1-0 패배를 하면서 나름대로 선방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브뤼헤는 최근 12경기에서 패배가 없기 때문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써는 만만히 볼 상대는 아닙니다.
2.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리그 첼시와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하면서 리그 4위권 진입의 불씨를 다시 키웠습니다. 또한 맨유는 4경기 연속 클린시트를 기록을 하고 있고 2018년 1월 6경기 연속 클린시트 이후의 최고의 레이스 중입니다. 양 팀은 2015년 이후 처음으로 맞붙게 되었고 마지막 경기에서는 원정에서 웨인 루니의 해트트릭으로 4-0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브뤼헤의 클린턴 마타와 크레핀 디아타는 지난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에서 징계를 소화했고 이번 경기에는 다시 출전이 가능합니다. 전 리버풀 골키퍼 시몽 미뇰레가 선발 출전을 할 것으로 보이고, 소피앙 암라바트와 디온 쿨스는 팀의 키 플레이어로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에서 활약한 뒤 모두 팀을 떠났습니다.
이번 1월 이적시장에서 빅토리아 플젠에서 영입한 마이클 크르멘칙의 선발 출전도 예상이 됩니다.
브뤼헤 예상 선발 라인업 : 미뇰레; 델리, 메첼레, 마타; 리카, 보머, 발란타, 바나켄, 디아타; 크르멘칙, 데니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스콧 맥토미니와 악셀 튀앙제베가 1군 훈련에 복귀하였고 이번 경기 두 선수 모두 복귀전을 치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폴 포그바와 마커스 래시포드는 여전히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맨유의 솔샤르 감독은 지난 첼시전 승리 이후 이번 경기에서는 약간의 변화를 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에릭 바이는 지난 경기에서 시즌 첫 출전을 했고 승리를 지켜냈으나 3일 간격으로 벌어지는 경기에 또 다시 출전 할지는 의문입니다.
1월 이적생 오디온 이갈로는 벤치에서 지난 경기를 시작했으나 이번 경기에서는 선발로 공격진을 이끌 것으로 예상 됩니다.
제시 린가드, 메이슨 그린우드, 후안 마타, 지오구 달로, 안드레아스 페레이라, 필 존스 등 선수는 이번 경기 로테이션을 가동한다면 출전하게 될 선수들이 되겠습니다. 빅토르 린델뢰프는 지난 경기 질병으로 출전을 하지 못했고 이번 경기도 출전 가능성이 미지수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예상 선발 라인업 : 로메로; 윌리엄스, 매과이어, 존스, 달로; 페레이라, 맥토미니; 제임스, 페르난데스, 그린우드; 이갈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최근 3경기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고 부상을 겪었던 맥토미니나 튀앙제베 등 선수들이 속속 복귀를 함에 따라 더 좋은 상황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원정을 나서기는 하지만 좋은 기세를 바탕으로 브뤼헤를 잡아내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이번 분석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