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저희가 살펴볼 또 다른 유로파리그 경기는 올림피아코스 대 아스널의 32강전 1차전 경기입니다.
본 경기는 우리 시간으로 2월 21일 금요일 새벽 5시에 킥 오프 예정이고 경기장은 올림피아코스의 홈 구장 카라이스카키 스타디움입니다. 경기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치 프리뷰
1. 올림피아코스는 지난 11월 토트넘과의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경기에서 4-2로 패배한 이후 2월 현재까지 패배가 없습니다. (11승 3무)
2. 아스날은 최근 모든 대회 8경기에서 패배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4승 4무) , 또한 최근 원정 9경기 중 7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올림피아코스의 다니엘 포덴세와 야신 메리아는 올림피아코스의 주축선수로 챔피언스리그에도 출전을 많이 한 선수들인데 모두 현재는 팀을 떠난 상황입니다. 갈라타사라이에서 임대 해 온 22세의 엠레 모르가 다시 본인의 페이스를 찾는다면 팀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1월에 영입한 아메드 하산 선수가 이적 후 3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이번 아스널과의 대결에서도 역시나 선발로 출전할 것이 유력합니다.
올림피아코스 예상 선발 라인업 : 사; 치미카스, 세메도, 시세, 엘압델라위; 로베라, 부카라키스, 카마라, 마수라스; 하산, 엘-아라비
아스날은 시코드란 무스타피가 조별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징계로 인해 출전을 못했고 이번 경기에선 출전이 가능해졌습니다. 1월에 영입해 온 파블로 마리가 이번 경기에서 출전할 가능성이 있고, 미켈 아르테타 감독의 유럽 대항전 데뷔를 앞둔 상황에서 수비진의 세드릭 소아레스, 키어런 티어니, 칼럼 체임버스는 여전히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다니 세바요스는 이번 경기에도 중원에 선발 출전이 예상되며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와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는 이번 경기 선발 예상이 됩니다. 마테오 귀엥두지는 겨울 휴식기 아랍에미레이트 전지훈련에서 미켈 아르테타 감독과 격한 언쟁을 벌이며 뉴캐슬전 명단에서 제외되었고 이번 경기에는 벤치에 자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스널 예상 선발 라인업 : 레노; 콜라시나츠, 무스타피, 소크라티스, 메이틀랜드-나일스; 세바요스, 토레이라; 마르티넬리, 윌록, 페페; 라카제트
올림피아코스의 최근 기세가 무섭습니다. 리그의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14경기 패배가 없을 정도로 기세가 좋습니다. 아스널은 원정에서 좀처럼 승리를 따내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긴 하지만 공격진을 여전히 무시할 수는 없는 팀입니다.
이번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